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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라운돈까스, ‘코로나19’ 위기 극복 위해 가맹점 지원에 나서

브라운돈까스, ‘코로나19’ 위기 극복 위해 가맹점 지원에 나서

강경민 기자
입력 2020-03-04 17:29
업데이트 2020-03-04 17: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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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라운돈까스’가 코로나19로 인한 위기 극복을 위해 가맹점 지원에 나선다고 4일 밝혔다.

경양식 돈까스 프랜차이즈 중에서 가장 많은 가맹점을 보유하고 있는 브라운돈까스는 코로나19 사태로 어려움을 겪는 가맹점 지원에 나섰다. 브라운돈까스는 전국 약 60여개의 가맹점을 대상으로 두 달간 가맹점 로열티를 50% 감액하기로 결정했다. 또한 브라운돈까스 전용상품 소스를 두 달간 1박스씩 무상 지원한다.

브라운돈까스 관계자는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방역도 체계적으로 해 나갈 계획”이라며 “직원들의 마스크 착용을 필수로 지정하고 매장입구에 손 세정제와 열 감지기를 설치해 방역을 강화할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주문 전 손 소독제를 직접 제공하고 영업이 끝나면 매장 전체 소독과 의자 및 테이블 소독으로 철저하게 방역하겠다“고 밝혔다.

브라운돈까스 심훈 대표는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가맹점 매출이 감소하고 있다. 브라운돈까스를믿고 창업한 가맹점주들과 함께 위기를 함께 극복하기 위해서 지원을 결심했다”고 말했다.

브라운돈까스는 ㈜브라운에프앤씨 에서 운영하는 돈까스 프랜차이즈로 제주산 생돼지고기를 사용해 건강한 이미지의 돈까스를 선보이고 있고 맛집으로 시작된 브랜드이다. 1980년대 추억의 향기를 불러일으키는 경양식 돈까스를 주메뉴로 하고 있어 많은 소비자의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브라운돈까스는 수준 높은 관리 시스템과 교육 시스템을 도입해 가맹점의 매출 증가를 위해 함께 노력하고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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